광고와 예술 또는 국제통상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광고와 예술 또는 국제통상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3-12-29 16:19 846 0

본문




광고와 예술
9788964060049.jpg


도서명 : 광고와 예술
저자/출판사 : 배리,호프먼,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166쪽
출판일 : 2009-09-15
ISBN : 9788964060049
정가 : 38000

옮긴이의 말

서장
1장 고급예술에 대한 계급적 갈망
2장 예술의 경쾌한 비틀기, 아이러니
3장 벌거벗은 진실
4장 미디어의 여왕, 모나리자
5장 헬로 달리
6장 예술의 패트론과 패키지
7장 팝아트, 혹은 광고가 된 예술
8장 앱솔루트, 혹은 예술이 된 광고
9장 가장 위대한 퇴락






국제통상
9788944501715.jpg


도서명 : 국제통상
저자/출판사 : 최홍석,윤광운,김은채, 삼영사
쪽수 : 473쪽
출판일 : 2009-08-30
ISBN : 9788944501715
정가 : 23000

제1부 국제통상의 기초
제1장 국제통상의 기본개념
제2장 국제통상환경의 변화

제2부 국제통상이론과 관세정책
제3장 국제통상의 기초이론
제4장 교역조건과 경제성장
제5장 경제성장과 무역
제6장 관세이론과 정책

제3부 국제통상규범
제7장 국제통상법의 기초
제8장 GATT/WTO 체제
제9장 WTO 다자간무역협정
제10장 미국ㆍEU 및 한국의 통상법
제11장 덤핑의 규제
제12장 보조금의 규제
제13장 세이프가드조치
제14장 불공정 교역행위의 규제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