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신론 또는 한국의 TV 홈쇼핑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기독교 신론 또는 한국의 TV 홈쇼핑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3-12-29 16:19 946 0

본문




기독교 신론
9788934110675.jpg


도서명 : 기독교 신론
저자/출판사 : 로버트,L,레이몬드, CLC.기독교문서선교회.
쪽수 : 358쪽
출판일 : 2009-12-18
ISBN : 9788934110675
정가 : 15000

추천의 글
저자 서문
역자 서문

제1장 무한한 최고의 영적 존재

제2장 하나님의 존재의 무한하심

제3장 하나님의 존재의 영원하심

제4장 하나님의 존재의 변함이 없으심

제5장 그 지혜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6장 그 권능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7장 그 거룩하심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8장 그 공의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9장 그 선하심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10장 그 진리에 있어 무한하고 영원하며 변함이 없으심

제11장 삼위일체 - 하나님의 특별한 표지

부록
주제색인




한국의 TV 홈쇼핑
9788964060292.jpg


도서명 : 한국의 TV 홈쇼핑
저자/출판사 : 박성진, 커뮤니케이션북스
쪽수 : 293쪽
출판일 : 2009-11-12
ISBN : 9788964060292
정가 : 19000

머리말

1 홈쇼핑이란 무엇인가?

1 홈쇼핑의 탄생
홈쇼핑의 원조: 통신판매
홈쇼핑의 진화: 다이렉트 마케팅
미국의 다이렉트 마케팅 | 한국의 다이렉트 마케팅
홈쇼핑의 법적 의미
홈쇼핑 이용자 특성
2 국내 홈쇼핑 규모와 성장
올드미디어: 카탈로그 쇼핑
카탈로그 시장 현황 | 시장 규모와 전망
TV 홈쇼핑의 형태
케이블 TV 홈쇼핑 | 위성 TV | 인포머셜
초고속 인터넷 쇼핑
인터넷 쇼핑몰의 탄생 | 홈쇼핑사의 쇼핑몰 진입 인터넷 쇼핑의 진화

2 TV 홈쇼핑의 역사

1 TV 홈쇼핑의 탄생 배경
안방 쇼핑의 역사
국내 TV 홈쇼핑의 도입 배경
방송 환경 요인 | 마케팅 환경 요인 | 소비자 환경 요인 사회적 환경 요인
2 국내 TV 홈쇼핑의 특징
홈쇼핑의 성장 단계별 특징
골리앗과 다윗의 경쟁 체제(1995년∼2000년) 2강 2중 1약(2001년∼2005년) | 새로운 도약(2006년 이후)
5대 TV 홈쇼핑의 특징
GS홈쇼핑 | CJ오쇼핑 | 현대홈쇼핑 | 롯데홈쇼핑 농수산홈쇼핑
3 해외 TV 홈쇼핑 사례
미국 홈쇼핑의 특징
QVC | HSN
중국 홈쇼핑 시장
중국 홈쇼핑 시장 규모 | 중국 홈쇼핑의 특징
기타 지역 홈쇼핑
미주지역 | 유럽지역 | 아시아·태평양지역
4 방송으로서 홈쇼핑 산업의 특징
시청각 정보를 최대한 활용한 방송

3 홈쇼핑 방송과 사람들

1 방송에 빠진 사람들
TV 홈쇼핑 PD
피곤하고 더러워도, 폼 나게! | 콜 투 액션 PD가 피곤한 이유
TV 홈쇼핑의 꽃! 쇼 호스트
쇼 호스트는 누구인가? | 천 냥 빚을 갚는 말 한마디! 쇼 호스트처럼 말하기
무대 뒤의 사람들
주조정실 | 부조정실의 스태프 | 스튜디오를 지켜라
2 대박을 꿈꾸는 사람들
MD의 역할
MD가 되기 위해 | MD의 업무 특성
MD 업무 프로세스
상품에 따른 MD의 애환 | 금광을 찾듯이
3 고객과 만나는 사람들
“지금은 상담 중, 자동주문하세요!”
아름다운 목소리, 텔레마케터 | 말하는 것이 고달플 때 공부하는 텔레마케터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달리는 사람들
신경망처럼 세심한 택배 시스템 | 남보다 빠르고 친절하게

4 홈쇼핑과 마케팅
1 TV 홈쇼핑 구매 특성
TV 홈쇼핑 마케팅 기법?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코쿠닝 마케팅 | 날씨 마케팅
스타 마케팅
TV 홈쇼핑에 빠져드는 이유
TV 속에 숨겨진 쇼핑의 본능 | 무엇이 우리를 이끄는가?
2 TV 홈쇼핑 들여다보기
TV 홈쇼핑 이용자의 구매 형태
TV 홈쇼핑 이용자 | TV 홈쇼핑 시청 시간 TV 홈쇼핑 방송 시청 선호 시간 | TV 홈쇼핑 시청 이유 TV 홈쇼핑을 통한 상품 구매 경험과 구매 빈도
미래의 홈쇼핑 이용자
3 홈쇼핑 방송의 법칙
배고플 때 굴비를 팔아라!
편성 전략과 시청률 | TV 홈쇼핑에서 재핑의 중요성
홈쇼핑에서 시청률과 매출의 관계
TV 홈쇼핑 상품 편성 주기 | 방영 시간과 판매 성과
4 심의와 TV 홈쇼핑 방송
홍삼은 만병통치라는데?
TV 홈쇼핑도 자존심을 지키자!

5 홈쇼핑의 미래

1 컨버전스 시대
방송통신 융합
컨버전스 미디어와 홈쇼핑
2 뉴미디어와 홈쇼핑의 미래
쌍방향 TV의 출현
디지털 TV의 등장 | T-커머스와 데이터 방송 T-커머스 현황 | T-커머스 미래
움직이며 쇼핑하는 M-커머스
M-커머스 개념 | M-커머스 현황 | M-커머스 미래
통신과 방송의 컨버전스: IPTV
IPTV 개념과 특성 | IPTV 현황 | IPTV와 홈쇼핑

참고문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