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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양반사회와 노비 또는 캐릭터 텍스쳐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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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양반사회와 노비
9788994131016.jpg


도서명 : 조선 양반사회와 노비
저자/출판사 : 전형택, 문현
쪽수 : 471쪽
출판일 : 2010-05-31
ISBN : 9788994131016
정가 : 32000

머리말

제1부 양반 중심의 사회구조
1.조선 초기의 신분 구조와 보충군
2.조선 전기 재지사족의 재산 형성과 분재
3.17세기 담양의 향회와 향소
4.설제서원의 고문서 자료와 양반
5.조선 후기 필암서원의 경제기반과 재정

제2부 노비의 존재 형태와 사역 양상
1.조선 초기의 공노비 노동력 동원체제
2.조선 초기의 창기
3.조선 후기의 관노비
4.조선 후기의 앙역노비
5.조선 후기의 외거노비
6.조선 후기 노비의 토지소유
7.조선 후기 사노비의 추쇄
8.전라도 어느 양반가의 노비 소유와 사역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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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텍스쳐링
9788993383751.jpg


도서명 : 캐릭터 텍스쳐링
저자/출판사 : 김용관, 상학당
쪽수 : 479쪽
출판일 : 2010-05-01
ISBN : 9788993383751
정가 : 38000

제1장 SOFTIMAGE Mapping 기본 원리 이해
1-1 Mapping Fundamental Basic
1-2 Mapping에 필요한 주요 Tool 기능의 이해 및 활용

제2장 UV Unwrap
2-1 SOFTIMAGE에서의 Unwrap
2-2 SOFTIMAGE Unfolding
2-3 Unfold 3D

제3장 Mapping Source 제작하기
3-1 빛과 색의 원리
3-2 Photoshop에 대한 기본적인 Interface
3-3 Photoshop Brush 기능을 활용한 Map Source 제작 기초

제4장 여자 캐릭터 Texture Source 제작 및 적용
4-1 SOFTIMAGE에서의 Unwrap
4-2 UN Wireframe Exporting
4-3 Detail 작업
4-4 Create Eye

제5장 공룡 Texturing 작업
5-1 UV Coordinate SOFTIMAGE
5-2 UV Coordinate Unfold 3D
5-3 Color Map Source 만들기
5-4 Bump Map Source 제작하기
5-5 Specular Map Source 제작하기
5-6 Ambient Occlusion Map Source 만들기
5-7 Ambient Occlusion Map Source 적용

제6장 Military Man Mapping
6-1 Face Mapping
6-2 Unwrap Body
6-3 Map Source 제작
6-4 Body Mapping and Shading

제7장 Z Brush를 활용한 기초 Mapping 작업
7-1 Elephant Sculpting
7-2 Elephant Coloring
7-3 Ambient Occlusion Map Source 만들기
7-4 Ambient Occlusion Map S...ource 적용

제8장 Z Brush를 활용한 고급 Texturing 작업
8-1 Modeling and Sculpting
8-2 Real Map 적용
8-3 Z Brush를 활용한 Sculping
8-4 Z Brush의 Image Plane 기능을 활용한 실사 Map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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