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여행자의 아내. 1 또는 관광마케팅
최고관리자
2023-12-29 16:19
1,142
0
본문
시간 여행자의 아내. 1
도서명 : 시간 여행자의 아내. 1
저자/출판사 : 오드리,니페네거, 살림
쪽수 : 428쪽
출판일 : 2009-08-17
ISBN : 9788952212290
정가 : 9000
시간 여행자의 아내에 쏟아진 찬사
옮긴이의 말
프롤로그
제1부 _ 시간 밖의 사나이
첫 번째 데이트, 하나
모든 일의 처음
첫 번째 데이트, 둘
생존 훈련
끝이 지나간 이후
크리스마스이브, 하나
크리스마스이브, 둘
먹거나 먹히거나
크리스마스이브, 셋
머리를 기대는 곳은 어디나 집이 된다
생일
화학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꿈꾸다
전환점
제시간에 성당에 도착하길
관광마케팅
도서명 : 관광마케팅
저자/출판사 : 김충련, 형설출판사
쪽수 : 363쪽
출판일 : 2010-03-10
ISBN : 9788947244817
정가 : 23000
제1장 마케팅의 이해
1.1 마케팅의 개념
1.2 마케팅의 핵심개념
1.3 마케팅개념의 발전과정
1.4 마케팅관리 과정
제2장 관광마케팅의 이해
2.1 관광의 이해
2.2 관광마케팅의 정의
2.3 관광상품의 특성
2.4 관광마케팅믹스
제3장 전략적 마케팅 계획
3.1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이해
3.2 기업의 사명, 목표 규정
3.3 환경분석
3.4 기업의 자원 분석
3.5 SWOT 분석
3.6 기업의 전략, 수립, 실행, 평가
제4장 소비자행동
4.1 소비자행동의 이해
4.2 구매의사결정 과정
4.3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제5장 단계적 시장분석 전략
5.1 시장세분화
5.2 표적시장의 선정
5.3 포지셔닝
제6장 상품관리
6.1 관광상품의 개요
6.2 상품수명주기
6.3 관광상품 브랜드관리
6.4 신상품개발
제7장 상품관리의 확장
7.1 패키지의 이해
7.2 프로그래밍의 이해
7.3 패키지의 개발과 관리
7.4 파트너십 관리
제8장 가격관리
8.1 가격의 개요
8.2 가격결정 요인
8.3 가격결정법
8.4 가격전략
8.5 가격차별화 전략
제9장 유통관리
9.1 유통의 이해
9.2 유통경로의 형태 및 기능
9.3 유통경로의 유형
9.4 유통경로의 설계 및 관리
제10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Ⅰ
1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요
10.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과정
10.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0.4 광고
제1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Ⅱ
11.1 판매촉진
11.2 PR(Public Relations)
11.3 인적 판매
11.4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2장 인적 서비스관리
12.1 내부마케팅
12.2 고객접점관리
12.3 서비스기대관리
12.4 서비스품질관리
12.5 관계마케팅
참고문헌
찾아보기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