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SDK 튜토리얼 또는 탈 사내 노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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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29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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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SDK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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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IPHONE SDK 튜토리얼
저자/출판사 : 윤성관, 인피니티북스
쪽수 : 613쪽
출판일 : 2010-01-18
ISBN : 9788992649407
정가 : 30000
Chapter 01. 아이폰 App 개발환경
Section 01. 맥
Section 02. 아이폰 OS
Section 03. Xcode
Section 04. Interface Builder
Section 05. Instruments
Section 06. 하드웨어 사양
Section 07. 아이폰 App의 구분
Section 08 Do & Don't
Section 09. 인터페이스 가이드라인
Section 10. 참고자료
Section 11. 과제(Assignment)
Chapter 02. 최소한의 개념
Section 01. 오브젝티브-C, OOP를 위한 언어
Section 02. 메모리 관리
Section 03. 델리게이트(Delegate)와 서브클래스(Subclass)
Section 04. 용어 정리
Chapter 03. 무작정 시작해보기
Section 00. 예제 진행순서(Flowchart)
Section 01. LightTheCandle 프로젝트 만들기
Section 02. 인터페이스 구성
Section 03. 인터페이스와 코드의 연결
Section 04. 리소스 추가하기
Section 05. 기능 구현
Section 06. 정리
Chapter 04. Model-View-Controller
Section 00. 예제 진행순서(Flowchart)
Section 01. 클래스 만들기
Section 02. AppDelgate 수정
Section 03. 프라퍼티
Section 04. 반전 : NSDictionary
Section 05. 정리
Section 06. 과제(Assignment)
Chapter 05. 변동사항 감시하기
Section 01. 노티피케이션 이용하기
Section 02. SimpleHumanResource 프로젝트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07. Natural born navigator
Section 01. 얼굴 익히기
Section 02. WorldPhotos 예제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08. 맞춤형 테이블 뷰
Section 01. 테이블 뷰 셀의 분석
Section 02. 커스텀 테이블 뷰 셀 만들기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09. Core Graphics
Section 01. 쿼즈(Quartz)와 코어 그래픽스
Section 02. 코어 그래픽스 첫 삽 뜨기
Section 03. 코어 그래픽스 레이어
Section 04. 부가기능 구현
Section 05. 정리
Section 06. 과제(Assignment)
Chapter 10. 아이본에 앱 올리기
Section 01. 아이본 Developer Program
Section 02. 아이폰에 인스톨하기
Section 03. 개발용 아이폰이 추가된다면
Chapter 11. 뷰를 이용한 시계
Section 01. 모든 보이는 것의 슈퍼 클래스
Section 02. AnalogClock 만들기
Section 03. 환경설정 저장하기
Section 04. 사용자 사진 가져오기
Section 05. 정리
Section 06. 과제(Assignment)
Chapter 12. 애니메이션
Section 01. 애니메이션 방법론
Section 02. 뷰 애니메이션 연습
Section 03. 활약중인 코어 애니메이션
Section 04. 코어 애니메이션 클래스들
Section 05. 예제 : Helicopter
Section 06. 예제 : Simple Counter
Section 07. 정리
Section 08. 과제(Assignment)
Chapter 13. Archiving
Section 01. 예제 : Human Resource
Section 02. NSCoding Protocol과 NSCoder
Section 03. Human Resource 저장
Section 04. Human Resource Detail View
Section 05. 정리
Chapter 14. 코어 데이터의 기초
Section 01. 코어 데이터의 기초
Section 02. 코어 데이터 모델링
Section 03. 코어 데이터 프레임워크
Section 04. 예제 : HumanResource
Section 05. 정리
Chapter 15. 어드레스 북 API
Section 01. AddressBook 접근
Section 02. HumanResource에 주소록 기능 추가하기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16. 코어 데이터의 활용
Section 01. 프리디케이트 빌더(Predicate Builder)
Section 02. HumanResource 그룹 관리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17. GameKit
Section 01. 게임 엔진이 아닙니다.
Section 02. 예제 : SimpleCounter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Chapter 18. 가속도 센서
Section 01. 가속도 센서란?
Section 02. 예제 : SimpleSketch Accelerometer Ver.
Section 03. 정리
Section 04. 과제(Assig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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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 사내 노예
![9788950927950.jpg](https://image.kdgmall.xyz/book_image_2022/9788950927950.jpg)
도서명 : 탈 사내 노예
저자/출판사 : 고바야시,이치로,가시하라,노부야, 21세기북스
쪽수 : 206쪽
출판일 : 2010-01-05
ISBN : 9788950927950
정가 : 12000
시작하며 회사에 얽매인 노예처럼 살지 않기 위한 방법
1장 세상에 존재하는 규칙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의 세계는 유일한 답이 존재하지 않는다
조직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노력하자
시대에 따라 기업 고유의 규칙도 변한다
현장에서 마케팅 이론은 공염불일 뿐이다
도구와 머리는 쓰기 나름이다
완전 연소의 환상을 깨라
인생은 1년 단위가 아니다
개인의 가치는 능력 활용 여부로 결정된다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지혜를 키워라
2장 당신의 노력은 왜 보상 받지 못할까
노력한 증거를 보이기 위해 노력하자
어느 정도 알겠다 싶을 때 다시 도전하라
넓고 깊게 노력하라
하나의 가치관으로 판단할 수 없다
우연을 두려워하지 마라
다면적 시각을 키워라
체질 강화가 우선이다
나만의 직관과 믿음을 길러라
3장 비즈니스 규칙은 절대 진리가 아니다
매트릭스를 통해 규칙의 본질을 파악하자
이중구조 규칙의 근본에 주목하자
규칙은 왜 필요한가
무과실책임의 근원을 이해하자
내부자 고발제도는 왜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가
매트릭스 조직의 딜레마를 파악하라
무엇이 전체 최적을 위한 일인지 생각하자
암묵의 규칙에 휘둘리지 마라
규칙 변경에 동반되는 불의의 사고를 주의하라
4장 규칙을 지배하는 자가 승리한다
세부에 집착할지 말지 판단이 필요하다
누가 규칙을 만드는가
경영과 투자 단계로 발상을 전환하라
과거의 경험 축적은 재산이다
목표를 단기간에 해결하려 하지 마라
인생의 적분 부분은 분명히 존재한다
시간을 들여 축적한 것은 쉽게 추월당하지 않는다
자신의 시장 가치를 알자
실력만이 시장 가치는 아니다
하나의 성공 사례가 모든 곳에 통용되는 것은 아니다
직원 만족의 본질을 잊지 말자
뛰어난 상사와 일하는 행운을 만들자
출발점이 같다고 도달점이 같지는 않다
5장 회사에 묻힌 지뢰를 찾아라
인사제도라는 지뢰
승진이라는 지뢰
경영방침이라는 지뢰
아웃소싱이라는 지뢰
합병과 정년이라는 지뢰
영업목표라는 지뢰
무능한 상사라는 지뢰
수단과 목적의 착각이라는 지뢰
기준이라는 지뢰
순위의 편견이라는 지뢰
분업화라는 지뢰
표준화와 평준화라는 지뢰
매슬로의 자기실현이라는 지뢰
6장 성숙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자
왜 개성적이어야 하는가
신체감각과 경험으로 개성을 키워라
성숙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회사를 책임지다
업무의 전체 모습을 자신의 시야에 넣어라
조직 내 권력 이동을 꿰뚫다
머리가 아니라 몸으로 생각하라
여유롭게 생각하고 여유롭게 실행하라
7장 마지막이 좋으면 모두 좋다
인생이라는 오셀로 게임에서 이기다
꽃은 모두 아름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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